지방대학 육성 심포지엄 6월24일 개최
시ㆍ도, 전남대 주최 성경륭 국...
참여정부가 자치단체와 대학, 언론, 기업, NGO 등으로 구성된 지역혁신협의회를 통해 지역 역량을 결집하고, 지방대 육성을 통해 지방을 발전시키겠다고 천명한 가운데 전남대와 광주시, 전남도가 한자리에 모여 깊이 있는 논의를 할 계획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남대와 광주시, 전남도는 24일 오후 3시 전남대 국제회의동 제1세미나실에서 '국가 균형발전을 위한 지방대학의 발전방안'을 주제로 지방대학 육성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날 심포지엄에서는 성경륭 국?朗渙像活㎰廢?위원장이 '참여정부의 국가 균형발전과 지방대학 발...
2003.06.23(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