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여대생 30명 일본연수 실시
5월10일까지 총장 추천 받아 신청을
광주시가 광주지역 4년제 대학교에 재학중인 여대생 30명을 선발해 일본 연수를 보낸다.
시는 선진국의 여성 활동상과 평등 문화를 체험토록 함으로써 차세대 여성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오는 6월17일부터 21일까지 일본 오사카 교토 나라 등 3개 도시에서 여대생 연수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연수생들은 오사카 대학에서 취업대책과 동아리 운영 현황, 대학생 문화 활동과 관련한 세미나에 참석하고, 교토에서는 유명 대학교를 방문해 국제교류협회의 대학생 국제교류 실태를 파악한다.
지원자는 3-4학년 여대생 가운데 아직 해외연...
2003.04.08(화)